안녕하세요, 커럽티드 개발진입니다!
오늘은 여러분을 위한 오랜만의 데모 업데이트를 들고 찾아왔습니다.
바로 내용을 보시죠!
[b]신규 콘텐츠 업데이트[/b]
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중점적으로 개발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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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]신규 ? 이벤트 대거 추가
[]엘리트 2종 패턴 추가
[]보스&엘리트 브레이크
[]보스 전투 배경
[]데미지 통계 추가
[]Day0 보급상자 보상 리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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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]대규모 연출 개선[/b]
그동안 많은 카드의 연출이 제작 일정상 생략되거나, 퀄리티가 부족했습니다.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 효과와 일부 UX의 가시성과 피드백을 전반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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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]아군 카드 연출 개선
[]타격감 개선
[]챕터 MVP 연출 추가
[]인터렉션 대사 연출 추가
[]스테이지 입장 연출 추가
[]카드 레어도 디자인 추가
[*]캠프 (분쇄기, 제작대) 연출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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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]데모 기능 제한[/b]
안타깝지만, 스토브 앞서해보기 버전 출시로 인해 모든 무료 데모 버전의 기능이 제한됩니다.
(제한된 내용 외의 콘텐츠는 데모 버전에서도 최신 버전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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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]챕터2 입장 제한
[]난이도, 모드 선택 제한
[]데모 버전의 업적, 연구, 특성, 부관 기능 제한
[]데모 버전 캐릭터 선택 제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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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]정식 버전 스포일러[/b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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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*]챕터2 - '락센 채굴 시설' 미리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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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]버그 픽스 & 마이너 업데이트[/b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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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]Day 전환 시 유용한 팁 문구 추가.
[]크레딧 추가.
[]튜토리얼 진행 중 막히는 문제 수정.
[]부관의 기본효과로 지급되어야할 플러그인이 지급되지 않던 문제 수정.
[]커럽티드들의 스킬 설명이 비정상적으로 나오던 문제 수정.
[]튜토리얼 설명에서 캐릭터 초상화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던 문제 수정.
[]챕터 클리어화면에서 사용했던 캐릭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가 나오는 문제 수정.
[]엑시즘 꾸러미에서 엑시즘 설명이 나오지 않던 문제 수정.
[]부여된 엑시즘이 덱 관리창에서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.
[]겹쳐진 적에게 카드를 사용했을 때 데미지가 입혀지지 않던 문제 수정.
[]‘피의 맛’플러그인과 같이 입힌 피해에 비례해 회복할 때 처형 데미지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체력 교본’ 사용 시 최대체력이 증가한만큼 현재체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악취’, ‘상자가 깨물음’ 플러그인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마지막 정비(Last Maintenance)’ 선택지 이벤트 중 캠프로 이동을 선택했을 때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입자가속기’ 카드의 효과가 간헐적으로 다음 스테이지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엑시즘 스캐너(Exism Scanner)’의 효과가 중첩될 때 효과가 무한으로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카드 사용 도중 캐릭터 사망 시 간헐적으로 드로우 시스템이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소멸’ 키워드를 가진 카드를 연속사용 했을 때 간헐적으로 드로우에 악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허거(Hugger)’의 스킬 데미지가 나눠서 적용되지 않고 한 번에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]‘허거(Hugger)’가 스킬 사용 후 캐릭터의 몸에 그대로 붙어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 (도중에 기절에 걸린 경우 기절이 끝나면 벗어납니다.)
[*]‘블러드서커’의 스킬 데미지 일부가 적용되지 않고 기절시간이 줄어드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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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합니다.